열린마당

구미시선산청소년수련관에서는 청소년 여러분의 꿈과 재능을 키워줍니다!

보도자료

구미시선산청소년수련관 15만명 돌파
등록일
2018-12-05
작성자
강경미
조회수
782
구미시선산청소년수련관의 이용객이 15만명을 돌파 했다. 이는 지난해 대비 이용객 8만명보다 2배 가까이 증가한 셈이다.

선산수련원은 15만명 돌파를 축하 기념하고자 지난달 29일 15만명째 이용객에게‘열심히 오세요’깜짝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날 주인공은 매주 금요일 운영하는 문화강좌(요가) A회원으로, 소정의 온누리상품권도 증정했다.

구미대학교가 위탁하는 청소년수련관은 전 직원들이 다양하고 특색있는 프로그램을 개발해 보급핸결과 관내 중고등학교와 기관단체및 지역주민 등을 대상으로 설명회, 대면홍보 등 발로 뛰는 마케팅을 펼친 결과이다.

A회원은 “가족 모두가 매주 문화강좌를 수강하며 여가활용을 잘하고 있다며, 이는 청소년수련관 직원들이 회원들게 가족처럼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줘 기분이 참 좋다”말했다.

신정순 관장은 “앞으로도 구미대학교의 우수한 자원과 프로그램을 연계해 다양한 인프라를 구축해 이를 토대로 더 많은 청소년이 무한한 가능성과 잠재력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구미시선산청소년수련관은 지역 청소년을 위한 청소년동아리 사업은 물론 학교 연계 숙박형수련활동,자유학기제 연계 체험활동, 청소년토요체험활동, 청소년운영위원회, 문화강좌, 청소년방학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전국 최고의 청소년 전문 수련시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구미 김천/남보수 기자  bosu88@hanmail.net

<저작권자 © 대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